본문 바로가기

도쿄에서 안주와 사케 종류가 많은 이자카야, 일본인 추천 Hakkaisan

일상여행자91 2025. 1. 8.

안녕하세요. 

일상여행자91입니다.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다시 여기 가게가 너무 가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한테도 공유하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찾아본 게 아니라 일본인 친구가 찾아서 같이 간 곳이고요. 제가 니혼슈(사케)를 너무 좋아하니까 다양한 니혼슈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줬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맥주부터 고구마소주, 니혼슈까지 이렇게 종류가 다양한 주류가 많은 건 이 가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것 같은데요.. 제가 음식을 좀 찍다가 마시느라, 주류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현지인 이자카야인 만큼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할게요. 

 

일본인 친구가 데려가 준 맛집, 강추 X100!!

 

1. 개인실이 있어 오붓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이자카야, Hakkaisan

Hakkaisan-식당-외관Hakkaisan-식당-개인실
Hakksaisan

항목 내용
위치 일본 〒162-0825 Tokyo, Shinjuku City, Kagurazaka, 1 Chome−10 會田ビル 3階
영업시간 매일 : 16:00 ~ 24:00
(토: 16:00 ~ 23:00)
*성년의 날(1/13(월): 시간이 다를수 있음.
전화번호 +81344050425
자리 형태  개인실/ 단체석 가능
결제방법 현금/ 카드 사용 가능

혹시 여러분 이다바시역이라고 아실까요? 일본 학생들이 많이 머무는 곳 같은데, 관광지라기 보단 생활권이라고 할 수 있는 역인데요. 한번 쯤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쁜 카페도 많고 거리 걸어 다니기에도 깨끗하고 좋은 동네 같더라고요. 이 가게는 이다바시역에 나오자마자 거의 바로 있습니다. 

 

제가 신주쿠역에 머물렀었는데, 15분정도 걸렸고요. 맨날 신주쿠와 시부야.. 긴자만 가시는 분들, 한번 다른 동네도 체험하시는 거 어떠실까요~? 여기에 그리고 로컬 맛집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음에 여행 가면 이쪽에서 한번 지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실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드실 수가 있어요. 그래서 데이트하실 겸 가시는것도 좋을 거라 판단됩니다.

 

 

2. Hakkaisan 가격정보 및 예약방법

항목 내용
메뉴(부가세포함) 사시미 
3종류: 1,958엔
5종류: 2,618앤
7종류: 3,278엔

단품 528엔~ 이상
덴푸라(튀김) 1,628엔

주류(부가세포함) 고구마/ 보리 소주 
잔술 649 ~ 979엔 
병 3,828엔

니혼슈(사케)
90 ml: 990 ~3,300
1홉:1,760 ~6,600
2홉: 3,520~13,200

예약방법 hotpepper.jp/ tabelog.com

일단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링크를 달아두었고요. 저도 한번 tabelog에 회원가입해 놓으니 어디든 예약하기가 참 편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회원가입 한번 해두시면 편하실 거예요. 한국어 번역도 요즘 다 되니까요~ ㅎㅎ

Hakkaisan-식당-단품안주Hakkaisan-식당-사시미-3종모듬
에다마메, 사시미 3종

여기 너무 메뉴가 많아서 다 적어드리진 못했고요. 제가 먹었던 안주 위주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일단 일본오면 사시미 위주라 3종 사시미(1,958엔)를 주문했고요. 일본인 친구는 저 완두콩같은 에다마메와 저 곤약같이 생긴 게 먼지 모르겠어요. 저렇게 단품 두 개를 시켰는데, 한 개당 528엔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본분들은 참 에다마메를 좋아하시더라고요. 어디 이자카야를 가든 수북이 쌓아두고 드시는걸 본적있거든요. 여러분도 보신적 있으신가요. 촉촉하고 짭 자름한데, 우리나라랑 조금 다른 것 같아요. 만드는 방식이 다른 건지 콩이 좀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다시 넘어와서 사시미. 정말.. 맛있었거든요? 비릿내 하나도 안나고요. 쫄깃함. 탱글함. 근데 일본인 친구는 그냥 후-츠 (보통)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일본은 참 사시가 어딜 가든 보통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그건 참 부럽습니다. 여러분 사시미는 꼭 3종이라도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Hakkaisan-식당-튀김모듬
소고기 타다끼 초밥과 텐푸라

이것도 일본인 친구가 맛보라면서 두가지 더 주문했는데요. 제가 이 소고기 살짝 구운 초밥.. 최고였는데,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죄송합니다. 아마 800엔 정도 하지 않을까요? 어.. 양이 너무 적게 나와서 순식간이었습니다. 이런 건 호불호가 없지 않나요..

 

그리고 튀김 모둠(1,628엔). 이거 정말 바삭함과 안의 촉촉함을 갖춘,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튀김 맛집 중 1위 같아요. 너무 맛있던데요. 솔직히 하나 더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었다는.... 말씀드립니다. 다시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여러분 보시게 좋게 부가세 별도 포함해서 가격을 기재했습니다.

 

Hakkaisan-식당-주류
Hakkaisan 가게 니혼슈

그리고 그날 너무 신나서 안주만 찍고 술은 사진을 다 안 찍은 거 있죠..? 그래서 위에 열심히 술 종류 가격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저 정도 가격이면 다 비슷해요. 니혼슈(사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진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취해서 그러지 못했어요. 다음엔 다 먹어보고 사케 추천을 주제로 포스팅해 볼게요. ㅎㅎ

 

 여러분도 꼭 가셔서 개인실에서 느긋하게 안주와 주류를 맛보셨으면 정말 좋겠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예약을 필수고요. 아! 그리고 점원이 벨을 눌러도 빨리 안 오더라고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그럴 땐 조금 기다려줍시다.. 저도 한번 2번 이상 누른 적이 많네요. ㅎㅎㅎ 그럼 일본인 친구가 추천한 맛집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